>    소개합니다    >    교회소개    >    담임목사 인사말

    담임목사 인사말

    5=1.jpg

    하나님의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교회2.png

     

    북서울 꿈의 교회 성도여러분 ♡

     

    그리고 이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귀한 성도 여러분 모두 모두 주님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꿈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인간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꿈은 모래 위에 지은 집과 같이 쉽게 허물어지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이루어진 꿈은 반석 위에 지은 집과 같이 비가 내리고 창수가 오고 바람이 불어도 결코 무너지지 않습니다.

    인간의 생각으로 만들어진 꿈은 이 땅과 함께 사라지는 꿈이지만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주신 꿈은 이 땅에서 뿐 아니라 저 하늘나라에서도 열매 맺는 생명나무의 과실이 가득한 꿈입니다.

     

    사랑하는 북서울 꿈의 교회 성도 여러분!

    북서울 꿈의 교회는 하나님이 주신 놀라운 꿈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온 성도와 가정과 자녀가 모두 행복하기를 원하십니다.

     

    이 행복은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믿고 영접한 자만이 누릴 수 있는 행복입니다.

    이 행복은 예수님을 통해서 주신 비전을 함께 이룰 때에만 누릴 수 있는 행복입니다.

    이 행복은 하나님이 주신 꿈이 이루어지고 이 꿈이 생명을 살리는 축복의 도구가 될 때 진정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요셉의 꿈이 담장을 넘어 가족과 민족의 생명을 구원하는 행복의 통로가 되었듯이 우리 북서울 꿈의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꿈이 번동과 강북구를 넘어 북서울과 대한민국과 열방을 향해 지역과 혈통과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모든 자에게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을 선물하는 참 행복한 교회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